추출과 커피를 마시는 시간

그라인딩에서 추출까지: 몇 가지 방법으로 추출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SCROLL
  • 커피 사용량
    01 커피 사용량

    에스프레소 커피는 이름 그대로 준비 과정에서 특정한 양의 커피를 사용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한 컵에 7g이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스페셜티 커피 사용과 짧아진 토스팅 기간 및 가벼운 토스팅 색상 추구 등으로 인해 원두 크기 및 거르는 시간을 고려하여, 두 컵당 16+/-2g으로 늘어났습니다.

  • 탬핑
    02 탬핑

    분쇄된 커피를 탬퍼로 탬핑하는 것은 물의 흐름을 제한하고 커피와 물이 적절한 압력으로 상호작용하도록 합니다. 탬핑의 목적은 불필요하게 힘을 가하지 않는 선에서 커피를 필터에 수직적으로 압축하는 데에 있습니다. 따라서 강하고 고르게 탬핑을 해야 합니다.

  • 프리 인퓨전
    03 프리 인퓨전

    프리 인퓨전이란 원하는 추출 압력을 충분히 가하기 전에 탬핑으로 눌러 놓은 커피 퍽을 부드럽게 적시는 과정입니다. 커피 퍽 전체에 물이 골고루 침투되도록 하여, 추출이 시작되고 나면 전체 커피 층에 동일한 유량이 흐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프리 인퓨젼은 효과적으로 물 흐름을 고르게 하여 최대한 많은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게 합니다.

  • 추출: 균형의 예술
    04 추출: 균형의 예술

    커피 한 잔을 만들 때, 가압된 뜨거운 물은 우리가 사랑하는 이 음료를 추출하기 위해 압축된 로스팅 커피입자 층을 통과하여 필터 분출구에서 나와 컵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추출 방식에 따라 최종 커피의 품질, 표면의 크림 두께, 미세하고 지속적인 질감이 결정됩니다.

    추출은 균형의 예술입니다. 이상적으로는 물이 거친 커피 입자를 너무 빠르게 지나가거나 모든 중요한 물질을 잡아내기 힘들 때 발생하는 과소 추출 혹은 그 반대로 발생하는 과다 추출을 방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맛은 디테일에 있습니다. 맛은 디테일에 있습니다.

맛은 디테일에 있습니다. 우리의 드롱기 반자동 커피 메이커를 사용한다면 모두가 전문 바리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더 배우기
스마트한 커피를 원하십니까? 스마트한 커피를 원하십니까?

커피 링크 앱을 통해 당신이 원하는 커피와 좋아하는 레시피를 탭 한 번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더 배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