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는 비법은 무엇일까요?

우선 반드시 좋은 질의 신선한 로스팅 커피를 구매하고, 추출하기 직전에 그라인딩하여야 합니다. 로스팅 전문가들은 블렌딩의 성분, 원산지, 로스팅 프로파일, 상품 품질의 일관성을 유지한 방법 등을 반드시 명시해야 합니다.

두 번째, 커피 그라인더부터 온도를 일관성 있게 유지 할 수 있는 커피머신까지 최상의 에스프레소 제품들을 구매하십시오.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으며, 더 나은 경우도 있지만 대체로 좋은 품질의 제품들이 여러분의 컵에 완벽한 결과물을 제공할 것입니다.

세 번째, 커피를 알맞은 온도에 맞춰 즐기십시오.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위한 간단한 방법 세 가지.

다양한 추출법

좋은 커피 한잔을 만들 때 많은 요인의 영향을 받는데, 그중 하나는 커피머신의 청결함입니다.
기름이나 물때가 쌓이면 커피의 맛이 떨어지고 쓴맛이 강해집니다.

요약하면: 훌륭한 기계가 훌륭한 커피를 만들기 때문에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한 관리법입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의 열과 효율을 감소시키는 석회가 형성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기간 내에 연화제를 사용하거나 필터 카트리지를 교환하십시오.

원두를 그라인딩한 후 15분 이내에 향의 60%가 사라진다는 점을 고려하여 커피를 추출하기 직전에 그라인딩하십시오.

커피양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추출 시간과 컵에 담기는 음료의 양 사이에 일정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도 여러 번 그라인딩 설정을 변경하십시오.

신뢰하는 커피 전문가에게 원두의 원산지와 블렌딩 구성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요약하면: 훌륭한 기계가 훌륭한 커피를
만들기 때문에 항상 청결함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한 관리법입니다.

커피 온도와 컵의 종류
커피 온도와 컵의 종류

완벽한 에스프레소가 커피의 유일한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컵은 자체적인 모양뿐만 아니라 완벽한 온도를 유지하는 능력으로 커피의 감각적인 질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온도에 따라 커피의 맛에 차이가 때문에 온도 조절은 필수입니다. 이상적인 커피잔은 크림에 눈에 띄는 줄무늬가 생기기 쉽도록 굴곡진 바닥을 가진 잘린 계란형 혹은 원추형 모양이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약 65도의 온도에서 커피를 맛보기 위해서는 컵 내부 표면의 온도가 약 45도여야 합니다.